PERFUME LOVER, DAILIY PERFUME RECOMMAND ONLY BRAND PERFUME

2023-02-27

조말론 향수나 샤넬 향수 같은 감성 아이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추천

조말론향수나 샤넬향수라고 하면 괜히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죠.


이번에 선물을 할 일이 있어서 저는

고민을 하다가 명품 향수 같은 감성이

있는 아이템을 골랐어요.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소비자 후기가

정말 좋고 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는

브랜드를 찾았어요. 


더맨픽no.1 옴므 오드퍼퓸인데요.

가성비가 좋으면서 향도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많이 받아요.


가성비를 이야기할 때에는 향이

지속이 되는 시간도 참고해야 하는데요.

말씀 드리는 향수를 뿌리면 

4시간에서 6시간 정도는 맡을 수가 있죠.


그리고 저처럼 선물을 할 일이 있다면

향수는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지 받는

사람에게 알려주면 좋은데요. 

손목의 안쪽 보다는 손등에 뿌리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노폐물이 적게 나오는 곳이라서요.


그리고 조말론향수 혹은 샤넬향수 같은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욱 잘 느끼려면 

뿌리고 나서 부비는 것은 좋지 않아요.


사람 몸의 채취하고 섞일 수가 있거든요.

그러니까 뿌리고 살짝 누르면 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간혹 옷 위에 뿌리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런데 섬유의 냄새하고 혼합이 되니까 

되도록 그러시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냥 바로 피부 위에 뿌리고 살짝 누르는

정도로만 하시면 되죠. 


저는 선물을 주면서 이런 정보를 다 알려

주었어요. 이왕 주는 것인데 바른 방법으로 사용하기를

바랬거든요.  


건조한 피부 표면에서는 향이 빠르게

사라지니까 무향 바디 크림을 

살짝 발라주고 나서 다소 촉촉해지면

그 위에 뿌려 주세요. 


제가 고른 더맨픽 제품은 TOP,

MIDDLE, BASE NOTE 가 

참 인기 좋은 것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TOP NOTE는 짧게 15분 정도

강한 임팩트로 느낄 수 있고

MIDDLE, BASE NOTE는

다소 은은하게 즐길 수가 있어요. 


백화점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 링크 첨부드릴게요.


https://bit.ly/3XF3R6z

그리고 제가 고른 아이템은

부향률도 높은데 15%가 넘어서

효율적이에요.


조말론향수 혹은 샤넬향수처럼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물하고 

싶은 분이라면 선택하시면 좋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