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LOVER, DAILIY PERFUME RECOMMAND ONLY BRAND PERFUME

2023-02-27

가성비 백화점 명품향수, 20대 남자 취업선물 더맨픽 향수 추천

 얼마 전 남동생이 취업을 했다는 소식을 엄마한테 

전해 들었어요. 축하해 주고 싶었는데 바빠서 

시간을 못 맞춘 게 마음에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20대 남자 사이에서 핫하다는 더맨픽 향수를

구입해서 취업 선물로 전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동생 취업 선물로 구입한 건데 제가 너무 좋아서 

구입할 뻔했네요. 향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까지 남기게 되었는데요. 


더맨픽 향수 중 더 맨픽 NO.1 옴므 오드 퍼퓸

제품이 약간 시트러스 향이 베이스가 되어서

은은한 게 상큼하고 좋더라고요. 


제 동생한테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큰마음 먹고 구입했어요. 명품 향수를 알아보다가

가격대가 조금 부담이 되더라고요. 


제가 구입해서 선물해 주는 건 어렵지 않은데 

향이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용하게 된다고 하면

동생이 구입하는 게 부담될 것 같아서 

조금 찾아보다가 알게 된 향수인데요. 


그래도 퀄리티도 좋고 향도 좋은 명품 향수인데 

가격이 39,000원 이더라고요. 용량도 넉넉해서

사용하는데 무난할 것 같고요. 


향수를 선물해 준 이유는 그래도 사람한테 

느껴지는 인상을 꽤 크게 영향을 주는 것이 

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좋은 

인상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센스 있게 

준비해 봤습니다. 


며칠 전 가족들과 저녁을 먹고 나서 선물을

전해주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확실히 향이 무겁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뿌리니까 사람이 달라 보이는 게 

엄마도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제가 남자친구만 있었으면 딱 선물해서 뿌리고 

다니라고 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약간 향이 나면 한 번쯤은 돌아보게 만드는

매력적인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상큼한 향이지만 그렇다고 그냥 상큼한 향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 고혹적인 향으로 

바뀌는데요. 


약간 남성미가 느껴져서 반전 매력을 갖고 있는

향수라고 해야 하나요. 아무튼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향수인 것 같아요. 


https://bit.ly/3XF3R6z

20대 남자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제가 

동생한테 해준 취업 선물인 더맨픽 향수를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