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LOVER, DAILIY PERFUME RECOMMAND ONLY BRAND PERFUME

2017-11-17

[VR 어플추천] 멀미체험을 하고싶어? VR 롤러코스터 한번 타보자~! Roller Coaster Temple Rider!

이번 포스팅은 진짜 멀미의 끝판왕 같은 VR 롤러코스터 앱입니다.
나만 당할 수 없으니 같이 체험해봅시다 ㅎㅎ

멀미에 자신있는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시작화면입니다. 참고로 광고가 많은편인데요?
REMOVE ADS가 있네요. 광고 제거를 할 수 있나봅니다.

안눌러봐서 모르겠지만 유료이려나..?

일단 롤러코스터 체험을 스타트!


맵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카드보드에 스마트폰을 삽입하라는 그림이 나옵니다.
이때 VR기기에 스마트폰을 장착해주세요~


자 이제 멀미의 시작!
아무래도 스마트폰 VR 어플이라는 한계도 있고해서 그래픽이 안좋은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멀미가 훨씬 심해지는거죠.

처음 시작에는 하얀색 점 같은게 시선을 표시해주는데, 금방 없어지니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가장 처음 맵은 광산같은 곳에서 동굴로 들어오는데요!?
동굴 속 멀미가 제대로입니다!


제가 멀미를 느껴본게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
보통 VR하면 멀미한다는 말이 이해가 안됐는데, 이 롤러코스터 앱을 체험해보고 바로 통감했습니다. 멀미 자신있음 드루와봐


동굴을 돌다보면 바닷속도 탐험하는데요?
역시 바닷속도 멀미가 제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멀미 제대로 느낀 VR 롤러코스터 앱이었습니다.
자신있으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VR 영상 컨텐츠는!? 빅파일 VR전용관 http://bigforevent.com/vr/
VR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No.1 VR커뮤니티 VRfan!

* 로고 클릭시 브알팬으로 이동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