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LOVER, DAILIY PERFUME RECOMMAND ONLY BRAND PERFUME

2018-06-07

정력에 좋은 음식인 복분자의 효능과 효과, 성분까지 알아보자!

복분자는 대표적으로 남성 정력에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정력에 좋을 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서 다양한 식품으로 재가공 되고있기도 합니다.


복분자

복분자는 뒤집힐 복과 요강 분, 아들 자를 쓴 명칭으로, 남자들이 먹으면 소변으로 요강을 엎어버린다는 뜻입니다. 정력제와 자양강장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한국의 나무딸기 열매입니다. 복분자는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제를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성호르몬 분비를 원할하게 하는데요?


워낙 남성의 정력 및 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좋다보니까 복분자 주, 쥬스 등 가공식품도 시중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또한 몸에 힘이 없고 기가 허할때도 복분자는 아주 효과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안토시안, 카로틴, 루테인, 제아잔틴 등이 함유돼 있어 노화방지와 피부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복분자는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관련 질환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복분자는 남자에게 아주 좋지만, 아무래도 효과를 단기간에 보기위해 과다복용을 할 경우 설사나 알레르기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방광염이 있거나 소변을 잘 못 싸는 사람들에겐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단기간에 남성 성기능 개선을 위해서는 역시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받은 남성 치료용 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아래 배너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