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LOVER, DAILIY PERFUME RECOMMAND ONLY BRAND PERFUME

2018-06-07

페루의 산삼 슈퍼푸드! 정력에 좋은 음식인 마카 효능과 효과, 제대로 알아보자!

일반적으로 마카는 국내에서 다소 생소한 음식일 겁니다.

마카는 페루의 인삼, 산삼으로 불리는 슈퍼푸드인데 남미 페루 안데스 산맥의 해발 4천 미터 고지의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로 남성의 정력에 정말 최고의 음식입니다. 즉, 남자의 음식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마카

마카는 색깔마다 효능이 조금씩 다르며 뿌리는 무처럼 매운맛과 함께 다양한 색을 가지고있습니다. 노란 마카는 체내 해독효과가 뜅나고, 검은색 마카는 철분과 칼슘이 풍부하며 보라색 마카는 항산화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현저하게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카는 아연이 부추보다 11배, 칼슘이 마늘보다 25배, 철분이 더덕보다 10배가 높기 때문에 남성에게는 최고의 음식으로 평가됩니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 산맥의 해발 4천미터 고지에서 자라는데요?

척박하고 혹독한 환경의 고산지대인데, 심한 일교차 및 자외선의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자체적으로 보호 성분을 많이 가지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네랄, 알카로이드, 필수아미노산 등 고영양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으며 무엇보다 남성에게 최고의 식품입니다.


마카는 특히 남성의 정력에 좋습니다.

페루에서는 건강식이자 남자의 기를 살려주는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마카는 정자수를 증가시키고 남성호르몬 자체를 활동력있고 건강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자수가 단순히 양적으로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질적으로 증가되며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카는 남녀 불문하고 호르몬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며 남성에게는 정력, 여성에게는 임신에 도움을 줍니다. 행복한 성관계에 있어서 최고의 식품이겠죠? 하지만 아무래도 음식 특성상 효과가 바로 나오지는 않고 장기간에 걸쳐 마카를 틈틈히 먹었을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단기간에 남성 성기능 개선을 원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받은 남성 치료용 밴드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